펀다이빙- 다이빙 포인트

홈 > 펀 다이빙패키지 > 다이빙 포인트 > zone3-게멜리스
zone3-게멜리스

zone3_bluehole.jpg

 

블루홀
팔라우 지형 다이빙의 대명사로 자연이 빚어낸 다이버들만의 공간으로 태양이 뿜어내는 빛의 커텐이 과히 일품이다.

zone3_bluecorner.jpg

 

블루 코너
전세계 다이버들이 동경하는 서태평양 넘버 원 슈퍼 포인트.
매년 팔라우를 찾는 이유가  블루 코너에서 다이빙을 하기 위해서 라는 다이버들이 대부분이다.
팔라우를 세계 굴지의 다이빙 천국으로 만든 주인공이기도 하며 이곳에서 볼 수 있는 수중생물은 무려 600여종에 이른다고 한다

zone3_germanchannel.jpg

 

저먼 채널
마이크로네시아를 대표하는 만타의 성지로 이곳에서의 다이빙 패턴은 두 가지이다.
첫 번째는 클리닝스테이션에 찾아오는  만타를 기다리는 방법과
두 번째로는 먹이 활동하는 만타를 즐기는 방법으로 주로 간만의 차가 심한 사리(大潮) 오후에
외해로 부터 유입되는 다량의 플랭크톤을 먹으러 찾아오는 만타를 관찰하는 방법이다.

zone3_newdropoff.jpg

 

뉴 드롭오프

리프가 얕아서 비교적 밝은 드롭 오프 포인트로 때로, 강한 조류가  밀려 올때는  블루 코너 못지 않은 메이저 포인트이다.

zone3_bigdropoff.jpg

 

빅 드롭오프

수 백미터 까지(600m~) 이어지는 직벽다이빙 포인트로 주로 체크 다이빙,마크로 사이트로 이용하기도 하며 스노쿨러들이 많이 찾는다.

zone3_turtlecove.jpg

 

터틀 코브
이 사이트는 펠렐리우 허가증이 필요한 곳으로 조류가 강할 때는 굉장히 다이나믹 하기도 하며
때로는 하강 조류가 발생하므로 가이드와 수심을 맞추도록 하는게 안전하다.
미니 블루 홀과 같은 느낌도 있으며 마크로, 대물, 지형. 마치 한 편의 옴니버스 영화 같은 포인트이다.
      DEPOSIT(예약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