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다이빙- 다이빙 포인트

홈 > 펀 다이빙패키지 > 다이빙 포인트 > zone2-코롤
zone2-코롤

zone2_chandeliercave.jpg

 

샹들리에 케이브

세계적으로 진귀한 수중 종유석 동굴로 내부에는 4개(사실은 5개?)의 에어 챔버가 있어서 어드벤처 다이빙을 즐기기 딱!입니다.

입구 주변 얕은 곳에는 만다린 피쉬, 파자마 카디널 피쉬 등 많은 종류의 마크로 생물을 접할 수 있어서 1회 다이빙으로

나이트 다이빙+케이브 다이빙+마크로 여러가지로 즐길 수 있는 팔라우에서 가치있는 포인트가 아닌가 싶다.

zone2_jakeseaplane.jpg

 

제이크 씨플레인

산호초 안에 잠들어 있는 수상 정찰기로 이륙직후 격추된 것으로 약70여년 가까운 세월이 지났음에도 기체의 보존 상태가 양호하다.

두 동강이가 난 동체는 수심 12m에 가라 앉아 있으며  Jake Seaplane의 Jake는 전쟁 당시, 연합군에 의해 붙여진 코드 명이라 한다.

zone2_helmatwreck.jpg

 

헬멧 렉
비교적 근래에 발견 된(1990년) 침몰선으로 길이는 약 60미터. 그래서인지 아직까지도 귀중한 유류품들이 남아 있다.
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의 화물선으로 코롤에서 가장 가까운 보트 다이빙 포인트로
샹들리에 케이브와 함께 마지막 날 다이빙포인트로 많이 이용되기도 한다.
선내에는 무기, 탄약, 등 여러가지의 유류품들을 볼 수 있으며 특히 군인들이 사용하던 철모(헬멧)들이 많이 쌓여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zone2_st.cardinal.jpg

 

세인트 카디널

코롤 내해에서 마크로피쉬워칭 포인트로 보통 일본인 다이버들의 3회째 다이빙이 이곳에서 많이 이루어지며
포인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카디널피쉬, 고비류등이 많이 서식하고 있다.

zone2_marinelake.jpg

 

마린 레이크

만다린 피쉬 레이크로도 불리우며 주로 마크로 생물들을 보기 위해서 자주 이용되며 코롤에서 가까운 리송베이에 위치해 있다.

솔직히 한국인 다이버들에겐 인기가 없다고나 할까요!

zone2_iro.jpg

 

이로

팔라우를 대표하는 태평양 전쟁때의 침몰선(탱커) 포인트로서 규모가 가장 크다.(전장 143M)

가까운 내해임에도 빅아이 트레발리,블랙핀 바라쿠다,퓨질리어 등의 무리를 자주 볼 수 있는 곳이다.

      DEPOSIT(예약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