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후기

홈 > 투어후기
투어후기

다리다이버스가 아니었다면!!!! (From 동&연)

ANNIE 1 120 03.09 16:33

12월 22-24일 '어드밴스드 코스' 마친 동&연 부부입니다.
25일 오늘 아침 서울 도착해서 하루 푹 잘 쉬고 팔라우앓이로 좀...무기력한 저녁을 보내고 있어요.(저는 핸드폰으로 찍은 팔라우 사진을 무한반복으로 보고있고.. 남편은 컴터로 사진&동영상 정리 중....여기저기 팔라우.....ㅠㅠ) 

2월 다리다이버스에서 오픈워터 도전할 때만해도 남편 따라 얼떨떨한 기분으로 시작했고, 수영은 좀 배웠지만 겁도 많고 물을 무서워해서 내가 이 과정을 잘 따라갈런지 걱정이 들었습니다. 그런 제가 어드밴스드까지 하게된건 정말 다리다이버스 덕분입니다!! 편안하고 재밌게 그리고 프로페셔널한 티칭으로 이끌어준 로키강사님 아니었다면 불가능했을 겁니다. 좋은 강사님 만나게 된 것이 남편과 저에게는 정말 행운이고 감사한 일인 것 같습니다. 

워낙 2월 방문 때 쨍한 시야와 만타, 상어, 거북이 ..까지 환상적인 바다를 경험 했었어서 그때만큼 시야가 나오지 않으니까 강사님이 많이 안타까워했습니다. 어렵게 다시 찾아왔는데 더 좋은바다 못 보여드림이 아쉽고 죄송하다며... 그것이 저희의 운이지 강사님 탓이 아닌데 말이지요....세심한 배려 ㅠㅠ 이번에도 잘 교육해주시고 마지막날까지 더 좋은 바다 보여주시려고 애쓴 로키 정말 고맙습니다. 3일내내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아직 바다 경험이 적고 이제 막 스쿠버 다이빙을 시작했기 때문에 꼭 쨍한 바다가 아니어도 흐린바다, 조류가 강한 바다, 잔잔한 바다, 어둡고 고요한 바다.. 그런 바다를 경험하는 것만으로도 넘 좋았습니다. 바다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바다에 대해 더 알아가고 배우고 싶은 마음이 큰 듯합니다. 

그래도 역시 팔라우는 팔라우인지라 마지막날까지 로키강사님의 세심한 배려로 아름다운 산호, 물고기들 많이 보고 즐거웠습니다. 특히 저는 조류걸이하고 바로 눈 앞에서 밀려오는 물고기와 그 사이를 헤집는 상어들 본 것이 기억에 많이 남구요. 정말 너~~무 코 앞에서 그 광경이 펼쳐져서.... >_< 그리고 2번의 기회가 있었음에도 살겠다고? 두 손을 산호에서 놓지 않는 바람에 ㅡ.,ㅡ 혼자서 조류걸이해보는 건 실패해서 아쉬운데 다음에 꼭 재도전하겠습니다.! 블루홀의 고요함도 넘 좋았구 울롱채널은 산호가 정말 아름다웠는데 바다가 잔잔해서 찬찬히 산호와 그 안에 물고기들 살펴보며 평온하고 자유롭게 유영했던 시간이었습니다. 

흠.. 남편이 이거 레포트 아니라고 그만 쓰라네요..
쩝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씨 로키강사님과 함께 크리스마스이브 저녁 같이 보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보기만해도 이쁜 부부 ♡ :)

이제 더 바빠질텐데 부디 몸 건강하시고 내년에 다리다이버스 더욱 번창하고 건승하길!

메리크리스마스 & 해피뉴이어 ^ ^

 

1.jpg2.jpg3.jpg4.jpg5.jpg


Comments

ANNIE 03.09 16:34
2016-12-25 졸려요 님의 투어후기입니다.
      DEPOSIT(예약금)